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묘사하는 삶
    세계 여행기(2018. 5月 ~2020.4月) 2019. 10. 4. 18:01

    나는 아 세상 너무 즐거운데 왜? 행복한데 왜?

    즐겁게 생각해 만 하는 사람은 되고싶지 않다, 그렇게 되지도못하고.

    '저 인스타그램의 반은 가짜야'(by E-sens) 처럼 해피해피에 부러움만 유발하는 인스타를 하기도 싫다.   

    세상이 그래? 나는 아닌데 

    리얼리즘과 희망, 그게 내가 영화나 드라마를 만들고, 글을 쓴다면 그것이다. 

     

    강한 척만 하는 사람이 되고싶지도 않다. 마음이 여린면이 있으니까. 

    나는 그렇게 하는 게 진정 강한거라고 생각하지도 않으니까.

    마음이 여린면도있고, 나도 내면에 두려움과 슬픔, 우울함이 있을 때가있다.

    그보다는 솔직하게 나의 감정을 인정하면서 그것에 대처하는 사람이 되고싶다.

    두려움을 인정하면서도 용기를 내는 사람이고 싶고, 그래왔던 것 같다.

    어떤 사람이 나에게서 강한 면의 의외나 약한 면의 의외를 발견한다면 바로 그 부분에서 일 것이다. 

    댓글

환영해요, 좋은하루들 되셔요.